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뒤로

기타

Powered by Froala Editor

FAQ 검색
FAQ 검색

기타 목록

  1. Q

   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메일이 오지 않아요.

    먼저 가입 시 사용하신 메일 계정의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.

    그럼에도 메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고객센터 주소로 성함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.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[양식]

    비밀번호 분실

    성함 : 홍길동

    연락처 : 010-0000-0000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고객센터 : sales@vitala.co.kr

  2. Q개인통관고유부호란 무엇인가요?

    관세청에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물품 수입신고 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하는 13자리 부호입니다.
  3. Q개인통관고유부호 오류로 세관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나요?

    구매 시 입력하신 수취인 명의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다시 확인하시고 1:1문의란을 통해 글 남겨주시면 수정하여 재통관 진행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4. Q합산과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저희 VITALA에서는 일반통관(식품) 면세기준 $150 / 1인 6개 출고를 고지하고 있습니다. 구매자의 불찰로 인해 발생한 합산과세에 대해서는 판매처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 면세 기준을 잘 숙지 하시어 이용 권장 드립니다.

Powered by Froala Edito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