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wered by Froala Editor
기타 목록
-
Q
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메일이 오지 않아요.
먼저 가입 시 사용하신 메일 계정의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.
그럼에도 메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고객센터 주소로 성함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양식]
비밀번호 분실
성함 : 홍길동
연락처 : 010-0000-0000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고객센터 : sales@vitala.co.kr
-
Q개인통관고유부호란 무엇인가요?
관세청에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물품 수입신고 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하는 13자리 부호입니다. -
Q개인통관고유부호 오류로 세관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나요?
구매 시 입력하신 수취인 명의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다시 확인하시고 1:1문의란을 통해 글 남겨주시면 수정하여 재통관 진행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-
Q합산과세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저희 VITALA에서는 일반통관(식품) 면세기준 $150 / 1인 6개 출고를 고지하고 있습니다. 구매자의 불찰로 인해 발생한 합산과세에 대해서는 판매처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 면세 기준을 잘 숙지 하시어 이용 권장 드립니다.
Powered by Froala Editor